logo

공항과여행정보
여행후기나누기
재미나는이야기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후기글입니다

작성일:2013-08-13      글쓴이:李      조회:

금년휴가때 자유관광은 열린세상 여행사 추천 받아 필리핀 보라카이로 떠났습니다.

2인동행, 홍콩-필리핀 왕복비행기표, 그리고 3박 리조트 호텔요금 모두해서 3600원인데 다른 여행사 보다 몇백원 저렴하더라구요.

홍콩에서 세부항공기로 15:35분 출발하고 18:05분에 필리핀 칼리보 공항에 도착했어요.

칼리보공항 출구로 나오니 우리가 예약한 상거리라호텔 피컵차가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1시간 30분 정도 달리니 카디클란부두가에 도착했어요.
여기서 뽀트 타고 15분간 보라카이섬 해안을 따라 호텔까지 가는데  저녁이라서 아쉽게도 주위 풍경 구경 못했구요.

돌아올 땐 낮이라서 진짜 자연이 어떤건지를 다시한번 감수할수 있었어요.

뽀트요금은 호텔비에 포함되었는지 별도로 달라는 말이 없어요.

1번

돌아올 때 뽀트에서 찰영한 사진입니다.

2번

저희는 상거리라 호텔에 들었는데 호텔앞은 수영장과 바다만 보이고 호텔뒤는 산풍경입니다.

호텔주위환경 사진첨부

图片3.jpg  图片4.jpg

호텔 저희 옆룸에 한국인 젊은부부가 들었어요. 근데 그들은 비행기표 사들고 무작정 놀러 왔어

요. 호텔값 같은거 물어보니 우리가 든 호텔비 하루저녁 한화36만이나 되요. 그들부부 우리일

정과 같게 관광하지만 드는 비용은 저희2배이상이 되더라구요.

자유여행도 꼭 여행사를 통해서 애어텔로 묶으면 절반이상 저렴해지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4일간 정신없이 뛰어 다니며 많은 곳 구경하였어요. 가장 인상깊은 것만 골라 사진올립니다.

3번화이트 비치 - White Beach

화이트 비치 - White Beach

길이가 4 km라 하던데요. 하얀 모래밭의 화이트 비치는 세계 3 해변으로 손꼽힐만큼 널리 알려져 있다네요.

푸르른 평화로움과 넉넉함을 주는 세계 최고 해변중의 하나랍니다.

채로 친듯한 고운 산호모래와 산호로 인해 밀키블루를 띠는 투명한 바닷물은 파란 하늘과 함께 우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주었어요.

4번보라카이섬 북단에 위치한 푸카쉘비치

图片7.jpg 图片8.jpg

보라카이섬 북단에 위치한 푸카쉘비치

화이트 비치에 이어 두번째로 큰비치모래는 화이트 비치만큼 곱지는 않지만하얗고 부서진 조개나 산호 조각들이 많아 매력적입니다

북쪽에 있어 리조트는 거의 없지만많은 사람이 찾는곳입니다

5번보라카이섬 남쪽 로렐섬Laurel Island이예요

보라카이섬 남쪽 로렐섬Laurel Island이예요.

보라카이섬의 남단에 위치한 아주 작은 섬으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화산섬의 전형적인 바위들    있고파도에 침식되어 형성된 아름다운 동굴도   있어요.

동굴 내부에서 바다로 헤엄쳐서 나갔다 오는 것도 아주 인상적이니 미리 수영복을 입고 출발하는 것이 좋아요.

6번윌리스  - willys rock

윌리스  - willys rock

화이트 비치를 거닐다 보면 눈에 저절로 띄는 바다위의 바위덩어리언뜻 보면 인공으로 만든 조형물 같지만자연적으로 생긴 바위위에 신기하게 나무가 자란거랍니다.

바위에 오를수 있는 계 단이 있으며계단끝에 성모마리아상이 세워져 있습니다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에는 엄청 좋은 곳입니다

7루호산 전망대 - Mt. Luho View Point

루호산 전망대 - Mt. Luho View Point

보라카이 선착장에서 트라이시클로 30분가면 보라카이에서 가장 높은 곳인 루호산 전망대입니다 정상에 조금은 허술한 전망대에서 보라카이의 전경을   있습니다

ATV 투어를 하다보면 나무가 우거진 오프로드를 따라 한번쯤 산에 오르는 것도 좋습니다

8스킨 스쿠버 다이빙   Skin diving

스킨 스쿠버 다이빙   Skin diving

보라카이의 스쿠버 다이빙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가 있어  한번 체험해 볼만한 아이템이래요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맑고 투명한

바다속에서 수많은 열대 어들을 만나는 스쿠버 다이빙  체험이야말로 보라카이 여행의 크라이막스라 생각해요.평생 남는 추 억이 될거예요 자격증이 따로 필요없는 체험 다이빙의 경우 교육 실습까지 3시간정도 시간만 소요     하면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요자격증을 따기위해 보라카이를 방문하는사람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보라카이에서 찍은 사진 너무 많고 인상깊은 곳도 너무 많아 어느장이 더좋을지 판단이아니되네요.

아, 그리구요. 한가지 꼭 해야 할 얘기 있네요. 보라카이에서 영어 모르면 밥도 못 얻어 먹어요. 그래서 유람지 사진 아래에 영어명칭릉 기입했어요.

좋은곳 저렴하게 추천해주신 열린세상 여행사에 감사드립니다. 다음해에는 어디가 좋을련지? 부탁 드립니다.

▼아랫글 洋人看京戏及其他2012-12-10

자주묻은질문
  입금안내
  찾아오시는 길
  열린세상   열린세상 투어      대표: 허영섭    사업자등록번호: 440301103138008       심천시 나호구 여정빌딩 남좌 1402실
  무료전화:40-0000-8949       일반전화:+86-755-8211-7711 / 2558-0133    팩스: +86-755-8248-0789
  이메일:     tour10000@daum.net        tour10000@126.com        메신저:     tour10000@hotmail.com